2014 MAMA 강소라 ⓒ Mnet 방송화면
▲ 2014 MAMA 강소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강소라가 자신이 안영이 역을 맡은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대해 언급했다.
'2014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강소라는 "오늘 의상은 오프 숄더에 포인트를 줬다"고 입을 뗐다. 이어 강소라는 "'미생'에 많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끝까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소라는 '미생'에서 등장하는 짧은 러시아어를 전한 뒤 '감사하다'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강소라는 2014 MAMA 시상자로 참석해 무대에 올랐고,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유창하게 외국어 실력을 발휘했다.
특히 강소라는 환상적인 볼륨감을 돋보이게 한 푸른색의 시스루 밀착 드레스를 입어 넘치는 볼륨감과 S라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의 드레스는 유명 SPA 브랜드 H사의 제품으로 3만 9000원이라는 비교적 저가인 제품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2014 MAMA 강소라, '미생' 잘 보고 있어요", "2014 MAMA 강소라, 여신 등장이네", "2014 MAMA 강소라, 안영이 최고", "2014 MAMA 강소라, '미생' 최고의 드라마"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