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 제이와이드 컴퍼니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고준희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고혹적인 화보를 선보인 고준희가 무결점 B컷을 선보였다.
도회적 분위기 속 우아한 모습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고준희가 패션 잡화 브랜드 쿠론의 뮤즈답게 화보 콘셉트에 맞는 가방을 직접 선별하고 의견을 제시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모습 중 일부가 빛을 본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시크한 레드 정장을 특유의 무결점 몸매로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감각적인 포즈와 그윽한 눈빛으로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덕분에 이미지 한 장 한 장이 A컷 못지 않은 완성도를 자랑할 수 있었다.
고준희는 매끈한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흰 원피스에 강렬한 레드 컬러 토트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늘씬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하늘색 니트와 은은한 그린컬러 펀칭 토트백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해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 당시 고준희는 완성도 높은 화보를 위해 틈틈이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 지칠 법도 하지만,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현장에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한편 고준희는 임상수 감독과 '나의 절친 악당들' 영화 촬영에 한창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