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8:21
연예

'미스터백' 장나라, 영화관 스틸컷 '신하균과 데이트?'

기사입력 2014.12.02 14:0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미스터백' 장나라가 영화관에서 포착됐다.

2일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측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여자 은하수로 분해 신하균과 이준의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는 장나라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2일 공개된 사진에는 추운 날씨에도 홀로 영화관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나라는 들뜬 표정으로 전화통화를 하고 또 영화표를 보면서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극 중 은하수(장나라 분)는 최신형(신하균)과 서로 각별한 감정을 느끼며 연인으로 발전해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요리데이트와 인형 뽑기 데이트를 즐기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영화관 데이트까지 함께 하는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은하수와 최신형이 각자의 스타일대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들이 그려질 예정”이라며 “본격적인 연인모드에 들어간 두 사람이 어떤 데이트를 하게 될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달 27일 방송에서는 “난 당신이 누군지 알 것 같다. 아버지!”라고 부르며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대한의 대사가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늘(3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터 백'에서는 신형이 대한에게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또 대한은 확실히 신형의 정체를 알게 된 것인지에 대한 전개가 이어진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