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51
연예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오는 31일 개봉…메인포스터 2종 공개

기사입력 2014.12.01 14:07 / 기사수정 2014.12.01 14:17

조재용 기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 삼거리픽쳐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 삼거리픽쳐스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범죄 휴먼코미디로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최고 연기파 배우들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와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를 훔치는 작전을 꾸미는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의 무공해 매력과 더불어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원효, 샘 해밍턴 등 막강 카메오 군단까지 세대를 초월하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최고의 배우들의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더'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혜자는 타깃이 되는 개 월리의 주인 노부인 역으로 우아함을 겸비한 차가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중심을 잡는다.

'홀리데이' 이후 8년 만에 노숙자로 돌아온 최민수는 본인이 직접 준비한 빈티지 아이템으로 무장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역시 5년 만의 스크린으로 복귀한 강혜정은 철부지 엄마 정현 역을 맡아 실제 엄마로서의 경험을 녹여 엄마이자 여자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열연으로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소 센 캐릭터를 선보여왔던 이천희는 이번 노부인의 조카 수영 역을 통해 코믹함을 가미한 인간미 넘치는 악역으로 변신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소원으로 전 국민을 울린 천재 어린이 배우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개를 훔치는 작전을 치밀하게 모의하고 실행에 옮기는 어린이 3인방은 당돌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깜짝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월리 역의 '개'신인 개리는 다른 연기견들과 달리 대역 없이 한 작품을 온전히 소화해냈을 정도로 특출난 재능을 발휘한 데 이어, 포스터에서도 모두의 타깃이 된 개로서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감당하여 천만 애견인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저택을 배경으로 배우들이 맡은 캐릭터에 따른 개성 넘치는 표정들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는 '목표는 한 '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문구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영화가 보여줄 웃음과 감동을 예고하며 올 겨울, 선물 같은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미국의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한국영화사상 최초로 영미권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2'에서 감각 있는 영상과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