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 MBC 방송화면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댄스 스포츠 선수 안혜상과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 남규택 실장이 과거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출연을 계기로,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27일 김경호와 안혜상의 소속사 이황 프로덕션 측은 "안혜상과 남규택 실장은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구 아이윌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에 대해 밝혔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과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안혜상과 남 실장은 지난해 5월 종영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안혜상은 당시 김경호의 댄스 파트너로 활약하며, 매니저인 남 실장과 친분을 쌓게 됐다.
두 사람의 예식은 주례 없이 진행될 것이며 축가는 두 사람의 오작교인 김경호가 부른다. 또한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에 안혜상의 과거 '댄싱 위드 더 스타' 방송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김경호는 지난해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에서 스승의 날을 맞이해 파트너 안혜상을 위해 직접 만든 화분을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김경호의 수줍은 모습에 안혜상은 웃음을 터트리는 등 절친한 사제간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 댄스 스포츠 선수로 활동 중인 안혜상은 1991년 4월 23일생으로 강원예술고등학교, 강원대학교를 마쳤다.
안혜상은 2009년 제90회 전국체육대회 댄스스포츠 고등부 스탠다드 3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했고, 2010년 KDAC 그래드볼룸컵 전국프로아마 댄스스포츠 선수권대회 아마추어 2위를 기록했다. 2011년에도 그는 태국 IDSF 오픈 스탠다드&라틴 Under 21 Open에서 1위, IDSF Open 3위를 수상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