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27
연예

테이·알렉스, 크리스마스 공연서 콜라보 무대 꾸민다

기사입력 2014.11.26 09:05 / 기사수정 2014.11.26 09:0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알렉스와 테이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24일(수)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알렉스 & 테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알테니까 - Made in Christmas’>에서 알렉스와 테이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인 것.

감미로운 보이스와 로맨틱한 감성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알렉스와 테이가 함께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지난 2011년 열렸던 알렉스의 단독 콘서트 ‘전하지 못한 이야기’와 ‘오페라스타 테이의 소심한 독창회’ 이후 약 3년 만에 솔로가수 알렉스와 테이로 공연을 하는 것으로 이들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콘서트를 위해 알렉스와 테이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은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은 물론 공연 관람을 위한 해외 팬들의 문의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알렉스와 테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 외에도 크리스마스 콘서트 ‘알테니까 - Made in Christmas’를 통해 다채로운 선곡과 스페셜한 무대 구성으로 공연장을 찾을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공연을 선사, 팬들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소속사인 키로이컴퍼니 측은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알렉스와 테이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뿐 아니라, 다양한 스페셜 스페이지를 준비하고 있다.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팬 분들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으니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알렉스와 테이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볼 수 있는 알렉스 & 테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알테니까 - Made in Christmas’는 오는 12월 24일(수)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저녁 7시, 밤 11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