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3:16
연예

'펀치' 조재현, 현장 스틸컷 공개 '포커페이스 속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4.11.25 15:04

'펀치' 조재현 ⓒ SBS
'펀치' 조재현 ⓒ S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조재현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조재현은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자신의 수하였던 김래원(박정환 분)과 인생을 건 혈투를 벌이는 이태준을 연기한다.

25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조재현은 폭풍우 같은 인생을 살아온 남자답게 진한 카리스마와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 속에서도 거친 사내의 강렬함을 뿜어내고 있어 그가 맡은 '태준'의 캐릭터에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안검사 출신의 태준은 억센 경상도 사투리에 사람 좋은 촌부 같은 외모를 지녔지만, 자신의 앞길을 막는 자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제거하는 냉혹한 인물로 후배검사인 박정환과 손을 잡고 치열한 암투 끝에 검찰의 꽃 총장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이에 제작진은 "캐릭터 소화력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배우답게 조재현은 대본 속 태준에게 숨을 불어넣은 듯 제작진이 그리던 태준의 모습을 몸짓, 표정, 말투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보여줬다. 그를 왜 모두가 최고배우라고 부르는지 '펀치'를 통해서 다시 한 번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펀치'는 정글같은 세상을 상처투성이로 살아낸 한 검사의 핏빛 참회록으로 세상을 바로잡으려는 두 남녀가 거대세력을 상대로 벌이는 뜨거운 승부를 감동적으로 담아낼 작품이다.

조재현과 함께 김래원,김아중,최명길,이한위,박혁권,온주완,서지혜 등이 출연하는 '펀치'는 다음달 15일 오후 10시 첫 방송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