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 효린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효린과 주영의 신곡 '지워'의 안무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0시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워'의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효린과 주영은 주차장에서 은밀하면서도 도발적인 커플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R&B트랙이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만든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거부할 수 없는 유연한 멜로디를 선사했고 여기에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래퍼 아이언이 특유의 저음랩으로 이미 틀어져버린 남자의 이별을 실감나게 그려냈다.
효린과 주영, 아이언. 3명의 합은 각자의 영역에서 분명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굳이 고음을 쏟아내거나 화려한 기교를 부리지 않고도 덤덤하게 이별의 분위기를 전하는 식. 은밀하고 쓸쓸한 화법 속에 풍기는 섹시함의 매력은 더욱 진한 애잔함을 전달한다.
'스타쉽의 비밀병기'로 화제가 된 주영은 이미 린,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 피처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의 화제로 두터운 팬덤을 쌓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최근에는 엠넷 '싱어게임'에서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동안 감각적인 그루브감과 무르익은 감수성으로 주목받았다면, 이번 스타쉽X의 첫 콜라보를 통해 숨겨둔 섹시함을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효린과 주영은 '지워'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가운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