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초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음악계의 혁명을 예고한 프로듀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화제의 아이돌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앨범 기획에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지난 여름 정형돈과 데프콘은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처음으로 아이돌 프로듀싱에 도전한 바 있다.
당시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의 잭슨, 빅스의 엔과 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빅병을 탄생시켰고, 그 과정에서 벌어진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해프닝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최근 MBC 에브리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빅병 멤버들과 함께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 2 방송을 알렸다.
많은 기대 속에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여의도 남산 광화문 등 서울 곳곳에 떨어진 빅병(Big bottle)을 표현한 독특한 콘셉트가 빅병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반응과 함께 공개된 지 사흘만에 조회수 수만을 기록, 유닛 빅병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증명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빅병 멤버들이 재회하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멤버들은 시즌 1과 다른 변화를 다짐하고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는 총 12회로 구성, 12월 초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