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0:55
연예

니콜 MAMA 공개, 몽환적 느낌 살렸다…"파격변신 눈길"

기사입력 2014.11.19 20:40 / 기사수정 2014.11.19 20:40

조재용 기자
니콜 MAMA ⓒ 엑스포츠뉴스 DB
니콜 MAMA ⓒ 엑스포츠뉴스 DB


▲ 니콜 MAMA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솔로로 돌아온 가수 니콜 MAMA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19일 오후 3시 니콜은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카라를 떠난지 약 10개월 만이다.

니콜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샤이니 키가 많이 도와줬다. 키도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무대와 패션에 대해서 많이 의논했다. 의상의 콘셉트는 여러색깔을 보여주고 싶었다. 작은 디테일 변화부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니콜은 이어 "타이틀 곡 'MAMA' 가사가 10대나 20대가 공감이 많이 가는 가사다. 10대가 많이 사용하는 니트나 야구잠바 등의 아이템을 사용했다. 빈티지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줬다"고 무대에 대해 소개했다.

니콜 MAMA는 로 집에서는 순진하고 착한 딸이 남자친구와 있을 때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인다고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MA'를 비롯해 스피카 김보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이노센트?(Innocent?)', 인피니트 동우가 래핑을 더한 '7-2=오해', 자신을 친구로만 생각하는 남자를 사랑하는  애처로운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조커', 애절한 발라드곡 '러브(LOV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니콜 MAMA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니콜 MAMA, 생각보다 잘해" "니콜 MAMA, 노래 정말 좋아" "니콜 MAMA, 생방송 무대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니콜 MAMA를 발표하며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