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49
연예

'솔로' 니콜 MAMA 공개…'아찔한 수위' 깜짝

기사입력 2014.11.19 19:33 / 기사수정 2014.11.19 20:15

조재용 기자
니콜 ⓒ 엑스포츠뉴스 DB
니콜 ⓒ 엑스포츠뉴스 DB


▲ 니콜 MAMA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솔로로 나선 니콜 MAMA를 발매하고 홀러서기에 나섰다. 

19일 오후 3시 니콜은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카라를 떠난지 약 10개월 만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니콜은 'MAMA' 뮤직비디오와 ​니콜 MAMA 무대 공개에 이어 기자들의 질문을 받았다. 

​니콜 MAMA는 "다른 음악을 시도하고 싶었다. 메이크업, 헤어도 변신을 줬다. 기존에는 단발을 많이 했다. 긴머리에 대한 무서움 때문이었다. 하지만 긴머리도 과감히 시도하고 새로운 음악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니콜 MAMA는 로 집에서는 순진하고 착한 딸이 남자친구와 있을 때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인다고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MA'를 비롯해 스피카 김보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이노센트?(Innocent?)', 인피니트 동우가 래핑을 더한 '7-2=오해', 자신을 친구로만 생각하는 남자를 사랑하는  애처로운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조커', 애절한 발라드곡 '러브(LOV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니콜 MAMA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니콜 MAMA, 멋있다" "니콜 MAMA, 수위가 아슬아슬" "니콜 MAMA, 어머나 세상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니콜 MAMA를 발표하며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