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25
연예

서프라이즈 서강준 "새로운 형태의 그룹…예쁘게 봐주길"

기사입력 2014.11.18 14:17

서프라이즈 멤버들. 권태완 기자
서프라이즈 멤버들.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들이 가수로 데뷔한 소감을 밝혔다.

서강준은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청담 CGV에서 진행된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기념 서프라이즈 파티(5urprise party)’에서 "기다렸던 순간이었다. 새로운 형태의 그룹으로 새롭게 도전하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

공명은 "아직도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겠다. 긴장되고 설렌다"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리더 유일은 "이국주 누나가 청심환을 사왔는데 먹은 뒤에 긴장이 달아났다"며, 강태오는 "첫 싱글이 나와서 기대되고 설렌다.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태환 역시 "오랜기간 동안 준비해서 앨범을 냈다. 실수가 있더라도 잘 봐달라"며 당부를 잊지 않았다.

서프라이즈(강태오,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는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국내 첫 배우그룹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의 라이브 무대와 수록곡 '점프(Jump)'의 무대를 선보였다.

서프라이즈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선다. 싱글 전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