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맨 신지후, 김범수 ⓒ 신지후 SNS
▲ 포스트맨 신지후, 김범수와 인증샷…누리꾼 "신촌을 못가 좋아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촌을 못가' 포스트맨 신지후와 가수 김범수의 인증샷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15일 신지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존경하는 김범수 형과 함께. 1집부터 2.5집 3.5집들까지 그리고 지금까지의 앨범까지 들어보지 않은 노래가 없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나의 우상, 대한민국 국보급 최고의 보컬리스트, 그런 범수 형님께 좋은 말씀도 듣고 정말 꿈만 같았다"며 "슈스케 무대에서 앞에 심사위원 네분을 보니까 많이 긴장해서 실수했지만 이렇게라도 만나뵐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고 음이탈을 언급했다.
전날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슈퍼스타K6' 준결승전에서 임형우는 '신촌을 못가'로 특별 무대를 꾸몄고, 원곡자인 포스트맨의 신지후가 함께 등장해 하모니를 이뤘다. 방송 이후 포스트맨이 지난 2013년 발매한 '신촌을 못가'는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촌을 못가' 포스트맨 신지후와 김범수의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신촌을 못가, 노래 들을수록 좋아요", "슈스케에 고마울 듯", "포스트맨, 위너 김진우 생각나요", "포스트맨 신지후 훈남이네요", "신촌을 못가 가사 공감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