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 YG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YG의 뉴 유닛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가 아이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2일 YG 공식블로그에는 국내 온라인 음원 순위 통합차트인 아이차트 기록이 게재됐다. 아이차트에 따르면 지난 11일 0시 공개된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는 12일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 벅스,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총 10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 무서운 음원 파워를 보였다.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으로 이하이, 이수현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낸다.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곡의 흥미로움을 배가시킨다.
'나는 달라'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YG 전속 프로듀서 P.K와 태양의 '눈,코,입' 등에 참여한 Rebecca Johnson이 작곡을 맡았고 이하이의 '1,2,3,4'를 작곡한 마스타 우와 '나는 달라' 피처링에 참여한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