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6:16
연예

하이 수현, '나는 달라' 음원 올킬…누리꾼 "나오자마자 지붕킥"

기사입력 2014.11.11 23:04 / 기사수정 2014.11.11 23:12

정혜연 기자
하이수현 '나는 달라' ⓒ YG엔터테인먼트
하이수현 '나는 달라' ⓒ YG엔터테인먼트


▲ 하이수현 '나는 달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YG 뉴 유닛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 올킬에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11일 0시 YG 뉴 유닛 '하이 수현'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는 공개된 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나는 달라'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하이 수현은 2위에 오르는 등 하이 수현과 이들이 발표하는 신곡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은 곡이다.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랩핑으로 곡 자체의 흥겨움을 배가시키며 두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 올킬에 누리꾼들은 "나오자마자 지붕킥", "노래 진짜 좋음", "음색이 다 했잖아요", "듣는 재미가 있는 노래", "바비 랩 파트 감칠맛", "엠씨몽을 밀어내다니 진짜 대단", "롱런하길", "진짜 기대 이상으로 좋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