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이 '연애세포'에서 댄스를 선보인다 ⓒ 싸이더스HQ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연애세포' 백성현이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였다.
9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된 '연애세포' 6회에서 천지운(백성현 분)은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던진 ‘복사복사 콩(콩을 나눠먹으면 두 사람의 행동이 복사복사)’을 마대충(박선호)과 나눠 먹었다. 이후 마대충이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할 때 마다 똑같이 복사돼 그대로 따라하는 장면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싸이더스HQ는 '연애세포'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댄스타임에 빠진 코믹한 모습부터 달달한 눈빛을 담은 다정한 모습까지 백성현의 다채로운 표정과 연기를 엿볼 수 있다.
그는 남지현에게 버림 받아 벽 기둥을 붙잡고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며 여성들의 보호본능 자극하는가 하면, 피아노에 앉아 환한 웃음을 지으며 해맑은 매력을 발산했다.
백성현은 '연애세포'에서 잘나가는 한류스타이자 톱스타 서린(남지현) 바라기 천지운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빛나는 비주얼과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지만 허당의 모습이 숨어 있어 색다른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백성현을 비롯해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등이출연하는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주중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