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F ⓒ 울림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인피니트F가 6일 자정 깜짝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유닛 활동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 시켰다.
6일 인피니트의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된 유닛 인피니트F는 인피니트의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가슴이 뛴다'의 티저 영상을 기습적으로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7월 발표한 'Back'이후로 음악 활동 없이 각 멤버들의 드라마 활동에 주력해 왔던 터라 인피니트의 새로운 활동 소식에 목말라했던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날 공개된 '가슴이 뛴다' 티저 영상에는 열기구에 탄 멤버들의 시원한 모습과 탁트인 초원을 배경으로 신나게 뛰어노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티저 영상일 뿐이지만 인피니트 완전체와 힙합 유닛인 인피니트H와는 또 다른 인피니트F만의 꾸밈 없이 해맑은 매력으로 팀의 개성을 부각시키기에 충분하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새 유닛 인피니트F가 곧 선보일 예정이다. 성열과 엘의 드라마 촬영 중에도 틈을 내 앨범 녹음 및 뮤직비디오 작업은 전부 마쳤으며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모든 준비가 끝났음을 알렸다.
한편, 멤버들의 개인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인피니트는 성장과 청춘을 담은 영화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GROW'를 12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