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곽정은이 장기하를 먼저 다가갈 수 있는 남자, 로이킴을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분석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곽정은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매직아이'곽정은이 로이킴과 장기하를 분석했다.
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 곽정은이 출연해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내용이 방송됐다.
훈남 출연자들 중에 홍일점으로 출연한 곽정은은 "지금까지 이런 적이 없었다. 제 생애 이런 날은 없었다"고 입을 열었다.
곽정은은 함께 출연한 장기하에 대해서 "먼저 다가 갈 수 있는 쉬운 남자 일 것 같다"고 분석했다. 곽정은은 "사실 처음에 노래 할 때는 다가가기 어려운 남자 인 줄 알았다. 그런데 같이 라디오를 하고 보니 먼저 다가 갈 수 있는 남자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곽정은은 로이킴에 대해서도 "로이킴씨는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폭탄발언을 했다.
그 말을 들은 로이킴은 "혀를 풀고 있다"는 장난을 쳐 MC들을 당황시켰다. 로이킴은 "키스도 잘하고 싶다. 뭐든 잘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대답했고 곽정은은 "성적인 이야기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세상에서는 다른 이야기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