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37
연예

베스티 혜연 "조정석 선배님이 이상형"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4.11.04 14:19 / 기사수정 2014.11.04 14:19

조재용 기자
베스티 혜연 ⓒ 중국상하이미디어그룹(SMG),멜론
베스티 혜연 ⓒ 중국상하이미디어그룹(SMG),멜론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니가 필요해'로 인기몰이를 한 인기 걸그룹 베스티가 중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2일(현지시간) 베스티는 일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 중국 지상파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의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에 출연해 평소에 보기 힘든 먹방 토크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베스티는 플레이제이의 스타 인터뷰에서 중국 시청자들 앞에서 한위싱동타이 제작진이 선물한 클러치 백을 들며 라운드 걸로 변신 섹시한 워킹을 선사했다. 또 베스티는 샌드위치를 거침없이 먹어치우는 가식없는 모습으로 중국 시청자들에게 어필했다.

특히 베스티의 리더 혜연은 MC 플레이제이의 이상형 질문에 대해 "조정석 선배님이 이상형이다. 이젠 베스티를 언급해주실 때도 되지않았나"며 수줍게 이상형을 밝혔다.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상하이미디어그룹(SMG)의 채널 영 김영익PD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만 인터뷰한다" 캐치프레이지를 지향하는 한위싱동타이는 중국 전역이 시청하고 2억명이 넘는 시청자가 한류 매니아인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한위싱동타이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30분에 중국 전역에 방영되며 한국에서는 음악 사이트 멜론 사이트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