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티 ⓒ 얼라이브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Mnet '쇼미더머니3' TOP5에 오르며 새로운 힙합 신성으로 떠오른 가수 올티가 신곡을 공개한다.
올티는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올스쿨(OLL'Skool)'을 발표, '쇼미더머니3' 이후 첫 신곡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신곡 '올스쿨'은 지난 8월 '쇼미더머니3'에서 불러 화제를 모았던 노래 '올레디(OLL' Ready)'에 이은 후속곡으로, 일리네어 레코즈의 '연결고리' 작곡가 프리마비스타와 올티가 함께 작업한 작품이다.
또,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학교와 관련된 키워드를 재료로 사용한 기발한 펀치라인이 눈에 띄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믹스 작업에는 한국대중음악상 10회 '올해의 힙합 앨범' 수상자인 소리헤다가 올티를 위해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올티는 이번 신곡 '올스쿨'을 통해 더 이상 선배들의 멘티가 아닌 경쟁자로서 도전장을 내미는 다부진 각오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올티는 '쇼미더머니3'에서 개성있는 랩핑과 재치있는 가사로 시청자들과 기존 힙합 가수 선배들의 극찬을 받으며 '슈퍼루키'로 떠올랐으며, 당시 생방송 경연 무대에서 선보인 '그XX', '올레디'가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신곡 '올스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올티의 신곡 '올스쿨(OLL'Skool)'은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첫 공개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