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16
연예

'인기가요' 컴백 2AM, 가슴 울리는 감성 발라드 '나타나 주라'

기사입력 2014.11.02 15:48 / 기사수정 2014.11.02 15:48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그룹 2AM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컴백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그룹 2AM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컴백했다. ⓒ SBS 방송화면


▲ 인기가요 2AM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2AM이 계절과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컴백했다.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2AM이 컴백 무대를 가지며 '오늘 따라'와 '나타나 주라' 두 곡을 열창했다.

먼저 앨범 수록곡 '오늘 따라'로 무대에 오른 2AM은 가을과 어울리는 무대 연출과 잔잔한 감성을 선보였다.

이어진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의 무대에서는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2AM의 가창력이 진가를 발휘했다. 2AM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탄탄한 하모니로 무대를 압도했다.

2AM의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는 조규만과 조규천이 공동 작업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과의 운명적인 재회를 기다리는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픽하이, 비스트, 레이나, 빅스,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송지은, 나윤권, 조미, 주니엘, 홍진영, 윤현상X아이유, 매드타운, 아시안, 유니크, 핫샷, 탑독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