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10
연예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달링'보다 '썸씽', 섹시한 게 좋아"

기사입력 2014.11.01 17:23 / 기사수정 2014.11.01 17:35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이 과거 아르바이트를 했던 레스토랑을 찾았다. ⓒ MBC 방송화면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이 과거 아르바이트를 했던 레스토랑을 찾았다. ⓒ MBC 방송화면


▲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이 걸스데이의 '달링'보다 '썸띵'이 더 좋다고 밝혔다.

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홍종현과 유라가 레스토랑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은 유라를 데리고 학창시절에 아르바이트를 했던 레스토랑을 방문해 사장님과 만났다.

사장님은 홍종현이 배고픈 유라를 위해 주문부터 해야겠다고 하자 직접 만들어 보라고 제안했다. 아르바이트를 할 때 스파게티를 만들기도 했었던 홍종현은 유라를 위해 주방으로 향해 스파게티를 요리했다.

유라는 홍종현표 스파게티를 폭풍흡입하며 "정말 맛있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다 홍종현의 취향 파악을 위해 걸스데이의 노래 '달링'과 '썸띵' 중 어느 곡이 더 좋은지 물어봤다.

홍종현은 '썸띵'이 더 좋다면서 "섹시한 게 좋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유라는 귀여운 콘셉트보다 섹시한 콘셉트를 더 좋아한다는 홍종현의 말에 웃음을 터트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