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31
연예

'슈퍼맨' 삼둥이, 새우 만나 혼비백산 '생기발랄'

기사입력 2014.11.01 08:08 / 기사수정 2014.11.01 08:44

김승현 기자
ⓒ KBS
ⓒ KBS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생기발랄' 삼둥이의 리얼한 절규가 포착됐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50회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새우구이를 먹기 위해 바닷가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1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대한-민국-만세는 화가 뭉크의 '절규'와 싱크로율 100%의 삼둥이표 '절규'를 선보이고 있다. 나란히 앉아 앙증맞은 고사리 손을 양 볼에 댄 채,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듯 화들짝 놀란 얼굴의 삼둥이. 앙증맞게 뒤집어 쓴 후드 모자와 리얼한 표정이 흡사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아 웃음을 자아낸다. 동시에 생기발랄한 삼둥이를 공포에 빠뜨린 정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삼둥이는 맛있는 새우와 난생 처음 만날 생각에 부푼 기대를 보였다. 그러나 기대감이 공포로 바뀌는 것은 순간이었다. 생 새우가 담긴 그릇을 보며 "아빠 뭐야? 뭐야?"라고 물으며 눈을 반짝이던 삼둥이는 정작 팔짝 팔짝 기운차게 뛰어 오르는 새우를 보자 "새우 저리가!"를 연발하며, 충격에 빠졌다. 뿐만 아니라 삼둥이는 새우가 팔딱팔딱 뛰어 오를 때마다 '자동 절규 모드'에 들어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삼둥이는 새우를 무사히 먹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삼둥이와 새우의 통통 튀는 만남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슈퍼맨이 돌아왔다' 50회는 오는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