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53
연예

현빈 한지민 '지킬과 나' 출연…누리꾼 "드디어 하는구나"

기사입력 2014.10.29 23:50 / 기사수정 2014.10.29 23:50

정혜연 기자
현빈 한지민 ⓒ 엑스포츠뉴스 DB
현빈 한지민 ⓒ 엑스포츠뉴스 DB


▲ 현빈 한지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현빈 한지민의 '지킬과 나' 출연 소식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29일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이 오는 2015년 1월 방영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지킬과 나(가제)' 여주인공 역으로 캐스팅, 현빈과 호흡을 맞춘다"고 전했다.

'지킬과 나'는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드라마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와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극 중 현빈은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하며 1인 2역에 도전한다. 한지민은 테마파크 원더랜드의 서커스 단장이자 간판배우인 장하나 역을 맡아 사나운 맹수를 다루듯 까칠남과 로맨틱 가이를 조련할 예정이다.

현빈 한지민의 '지킬과 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현빈 한지민 무조건 볼래요", "현빈 한지민 비주얼이 장난 아니다", "현빈 한지민 드디어 드라마 하는구나", "현빈 한지민 배우가 기대되네", "현빈 한지민 한지민과 현빈이라니", "현빈 한지민 드라마에서도 둘이 만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