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2:18
연예

엑소 찬열 타오, 조미 지원 사격…누리꾼 관심 "꼭 들어봐야지"

기사입력 2014.10.29 23:23 / 기사수정 2014.10.29 23:23

정혜연 기자
조미 ⓒ SM 엔터테인먼트
조미 ⓒ SM 엔터테인먼트


▲ 엑소 찬열 타오, 조미 지원사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엑소 찬열과 타오의 피처링 참여에 누리꾼 관심이 뜨겁다.

2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조미의 신곡 'Rewind'는 한국어와 중국어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며, 한국어 버전은 엑소-K 찬열이, 중국어 버전은 엑소-M 타오가 랩 피처링을 맡았다"고 밝혔다.

엑소 찬열 타오 이번 타이틀 곡 'Rewind'는 레트로 소울과 팝의 부드러운 느낌, 멜로디컬한 코러스가 특징인 R&B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을 거슬러 이별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조미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엑소 찬열 타오 참여에 조미는 오는 31일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 및 중국 바이두뮤직을 통해 이번 솔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이 다양한 장르의 총 8트랙으로 구성된 만큼 조미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엑소 찬열과 타오의 조미 지원사격에 누리꾼들은 "엑소 찬열 타오, 한국어는 찬열이 중국어는 타오", "우리 래퍼들 뿌듯하네", "엑소 찬열 타오, 팬들 난리날 듯", "엑소 찬열 타오, 조미 한국 활동도 하는구나", "엑소 찬열 타오, 기대된다", "엑소 찬열 타오, 꼭 들어봐야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