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8:36
연예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착한 눈 매력"…누리꾼 관심

기사입력 2014.10.27 20:23

대중문화부 기자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서강준이 웹드라마 '최고의 미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걸스데이 민아에 대해 언급했다.

서강준은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웹드라마 '최고의 미래'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서강준은 파트너 민아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평소에 낯을 많이 가리는 스타일인데, 민아 씨는 착한 눈을 갖고 있어서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매력이 있다"고 얘기했다.

민아는 "(서강준 씨와) 동갑이라서 쉽게 친구가 될 수 있었다. 촬영하는 내내 강준 씨가 많이 알려주고 친절하게 말해줬는데, 정말 젠틀하다고 느꼈다"고 화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훈훈하다",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호흡 기대",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드라마 기대된다",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최고의 미래'는 가수지망생인 남자 주인공 '최고'와 삼성의 신입사원인 여자주인공 '미래'가 우연한 계기로 하우스 쉐어링을 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트콤 형식의 드라마다.

지난해 '무한동력'에 이은 삼성의 두 번째 웹드라마로 5부작으로 제작됐으며 28일 오전 9시, 삼성그룹 블로그를 통해 전 편이 공개된다.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