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52
연예

'최고의 미래' 홍경민 "내 인생 최고의 순간? 결혼하는 날"

기사입력 2014.10.27 15:47 / 기사수정 2014.10.27 15:59

'최고의 미래' 홍경민. 권태완 기자
'최고의 미래' 홍경민.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홍경민이 웹드라마 '최고의 미래' 출연 소감을 전하며 자신의 인생 최고의 순간에 대해 언급했다.

홍경민은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웹드라마 '최고의 미래'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극 중에서 홍경민은 한물간 아이돌 스타 노도전 역을 맡아 명품 보컬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홍경민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을 묻는 질문에 "결혼하는 순간이 내 생애 최고의 순간이 될 것 같다"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홍경민은 다음달 2일 해금연주가 김유나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또 홍경민은 10년 후 자신의 모습을 묻는 질문에 "10년 정도 결혼 생활을 했기 때문에, 단란한 가족을 완성시켜 놓았을 것 같다. 그런 가장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최고의 미래'는 가수지망생인 남자 주인공 '최고'와 삼성의 신입사원인 여자주인공 '미래'가 우연한 계기로 하우스 쉐어링을 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트콤 형식의 드라마다.

지난해 '무한동력'에 이은 삼성의 두 번째 웹드라마로 5부작으로 제작됐으며 28일 오전 9시, 삼성그룹 블로그를 통해 전 편이 공개된다.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