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7:44
연예

'학교' 강남 집 공개…윤도현·장기하 "뭐 이리 지저분해"

기사입력 2014.10.25 10:25 / 기사수정 2014.10.25 10:2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M.I.B 멤버 강남의 집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6회에서는 이종혁·장기하·윤도현·남주혁이 강남의 집에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일산 대진고등학교 편 멤버들의 모습이다.

사실상 일산 대진고 편은 현재 방영 중인 인천 인하 사대부고 편 이후에 전파를 타게 될 분량. 하지만 지난 15회 예고에서 강남의 집들이 모습을 짧게 내보내 화제가 된 만큼 16회에 사전 공개하는 쪽으로 방향을 돌렸다.

제작진은 "낚시성 예고로 인해 시청자들의 원성을 들은 바 반성의 의미로 일산 대진고 편에 나가야할 강남의 집들이 장면을 먼저 공개하기로 했다"며 재치있는 변명을 남겼다.

녹화 당시 강남의 집을 찾은 출연자들은 너저분한 분위기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여기에 강남이 "간혹 쥐가 나오기도 한다"는 말까지 더해 충격을 줬다. 문제 있는 집안 상황에 윤도현, 장기하 등 출연자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시끌벅적했던 강남의 집들이는 25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