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27
연예

'연애세포' 김유정, 앙큼 고양이 변신 '큐트+청순'

기사입력 2014.10.23 08:0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김유정이 연애코치 고양이 '네비'로 파격 변신했다.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 제작 iHQ)가 '뽀글이 헤어'를 휘날리며 '러블리 큐티' 고양이로 변신한 김유정의 모습을 공개했다.

전무후무한 캐스팅과 초호화 예고편으로 화제를 모은 '연애세포'가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로 분한 김유정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다시 한 번 달아오른 '넷심(心)'에 기름을 부은 것.

공개된 스틸에는 '러블리 큐티' 고양이로 변신한 김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레몬 한 조각을 베어 문 듯한 미소로 앙큼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 김유정은 새침한 눈웃음으로 고양이 '네비'의 상큼 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김유정은 '네비' 역을 위해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감행해 눈길을 끈다. 투명하고 뽀얀 우윳빛 피부와 어우러진 풍성한 '뽀글이 헤어'로 상큼한 외모에 깜찍함을 더한 모습이 사랑스럽다. 여기에 한 가닥으로 묶은 포니테일과 커다란 방울이 달린 빨간색 팔찌, 눈 밑에 붙인 별 스티커는 '고양이' 김유정의 앙큼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연애세포가 깃든 고양이 '네비'로 분한 김유정은 모태 솔로남 '마대충'(박선호 분)의 연애코치로서, 그와 미녀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성사시켜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연애세포' 제작진은 "김유정은 첫 촬영부터 뛰어난 표현력과 열정으로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고양이 '네비'와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면서 "고양이라는 파격적인 도전까지 감행한 김유정의 놀라운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연애세포'는 11월 3일 자정 0시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