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01
연예

무한도전' 방송사고, 유재석 '눈코입' 패러디 사과…누리꾼 "센스 있어"

기사입력 2014.10.18 20:45 / 기사수정 2014.10.18 20:45

임수연 기자
'무한도전' 방송사고 ⓒ MBC 방송화면
'무한도전' 방송사고 ⓒ MBC 방송화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방송사고를 사과한 석의 '눈코입' 패러디가 화제다.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편 말미에서는 DJ로 변신한 정형돈이 지난주 방송사고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형돈은 "지난주 불미스러운 방송 사고가 있었는데요, 죄송한 마음을 담아 한곡 띄웁니다"라며 "유재석 씨가 부릅니다. '눈, 코, 입'"이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태양으로 변신한 유재석이 등장해 '눈, 코, 입'을 개사해서 부른 영상이 공개됐고, 유재석은 방송사고를 재치있는 가사로 개사했다.

유재석의 '눈코입' 패러디에 네티즌들은 방송사고라는 큰 문제를 웃음으로 승화시킨 제작진의 센스에 감탄을 자아냈고, 유재석의 '눈코입'은 방송이 끝나자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한도전' 방송사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방송사고, 역시 국민예능답다","'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센스 정말 최고인듯","'무한도전' 방송사고, 이래서 무도가 좋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