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9:24
연예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소식에 누리꾼 환호 "기대돼"

기사입력 2014.10.17 17:30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소식에 누리꾼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JYJ가 오는 11월과 12월, 일본 도쿄, 오사카 등 주요 도시에서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 이치에'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 발매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JYJ는 '평생 단 한 번뿐인 만남'이라는 뜻의 '이치고 이치에' 투어를 통해 라이브 무대를 비롯하여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 멤버 개개인의 색다른 매력 등을 고스란히 담아내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로 일본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그룹 JYJ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일본 첫 싱글 앨범 소식까지 더해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JYJ의 돔 공연은 지난 2010년 6월 열렸던 'THANKSGIVING LIVE IN DOME' 공연과 2013년 4월 열렸던 'THE RETURN OF THE JYJ' 공연 이후 3번째로, 이번 투어와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은 일본에서의 활동이 자유롭지 못했던 시기를 넘어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시작한다는 점에서 여러 가지로 의미가 깊은 상황.

그동안 JYJ는 지난해 4월 도쿄돔 투어를 통해 3회 공연 동안 15만 팬을 열광시켰으며, 김재중은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요코하마 스타디움 공연에서 회당 3만 석을 채우며 열도를 들썩이게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김준수의 뮤지컬&발라드 콘서트를 비롯해 박유천의 드라마 '보고 싶다' 팬미팅을 통해서도 여전히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 JYJ는 일본에서 발매할 싱글 앨범과 돔 투어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역시 멋지다",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완전 기대 중", "JYJ 돔 투어 일본 컴백, 역시 클래스가 남다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