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25
연예

'하이스쿨' 우현·새론·성열, 3人3色 개성만점 자전거 포즈

기사입력 2014.10.17 09:36

'하이스쿨' 우현 새론 성열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 우현 새론 성열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의 우현, 새론, 성열 세 주인공의 개성 넘치는 자전거 인증샷이 공개됐다.

'하이스쿨'에서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이성열(황성열)은 각자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난 자전거 인증샷으로 촬영 현장의 생생한 활기를 전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서 남우현은 바구니 자전거에 타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극 중 능청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열혈남아 신우현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쾌활한 천사 이슬비를 열연중인 김새론은 원피스와 색을 맞춘듯한 파란색 미니벨로 바이크를 잡고 청순하면서도 새침한 포즈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극 중 냉소적인 반항아 황성열을 열연중인 이성열은 시크한 미소와 우월한 기럭지가 스포티한 로드바이크와 잘 어울려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극 중 자전거는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기 전 세 사람의 추억이 담겨있는 매개체이자 하이틴 로맨스를 더욱 풋풋하고 싱그럽게 만드는 소재"라고 밝히며 "각기 다른 색깔의 세 명이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은 늘 촬영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 지난 방송에서 성열은 우현이 갖고 있는 목걸이를 통해 새엄마가 우현의 친모라는 것을 알게 될 것으로 보여지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이며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하이스쿨' 12회는 1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