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박, 김인석 ⓒ 안젤라 박 트위터
▲안젤라 박 김인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김인석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방송인 안젤라 박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젤라 박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젤라 박이 두손을 모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그 모습을 하트가 그려진 스케치북을 들고 있는 김인석이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앞서 이날 김인석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김인석이 오는 11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안젤라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MBC '해피타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는다. 별도의 주례 없이 양가 부모의 축하의 말로 대신한다.
김인석은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KBS2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 빅 리그' 등에 고정 출연하며 웃음을 선사해왔다. 이밖에도 MBN '황금알',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에 출연했다.
현재 김인석은 MBC '해피타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 개그맨 윤성호, 박휘순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해 첫 디지털 음원 '나이탓이야'를 발매해 가수로 영역을 넓혔다.
안젤라 박은 2008년 제 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화와이 진 출신이다. 안젤라 박은 아리랑 국제방송을 비롯해 KBS국제방송에 출연하며 영어 전문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현재는 EBS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폐셜' 등을 진행 맡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