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03:55
연예

안젤라 박, 예비신랑 김인석 앨범 깨알 홍보 "개가수 김빡순"

기사입력 2014.10.16 11:34 / 기사수정 2014.10.16 11:34

대중문화부 기자
방송인 안젤라 박이 김인석, 윤성호, 박휘순의 그룹 김빡순을 홍보했다. ⓒ 안젤라 박 트위터 캡처
방송인 안젤라 박이 김인석, 윤성호, 박휘순의 그룹 김빡순을 홍보했다. ⓒ 안젤라 박 트위터 캡처


▲안젤라 박 김인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김인석과 방송인 안젤라 박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안젤라 박의 내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젤라 박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새로운 개가수 김빡순. '나이탓' 뮤비 티저. 리트윗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나이탓'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김빡순은 예비신랑 김인석과 개그맨 윤성호, 박휘순이 모여 만든 그룹이다. 이들은 지난달 3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나이탓'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김인석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11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결혼식의 사회는 MBC '해피타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는다. 별도의 주례 없이 양가 부모의 축하의 말로 대신한다.

현재 김인석은 MBC '해피타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안젤라 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현재 EBS, KBS, 아리랑국제방송에서 재색을 겸비한 영어 전문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