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16
연예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설..다정컷 재조명

기사입력 2014.10.14 11:39 / 기사수정 2014.10.14 11:39

김사은 성민 ⓒ sns
김사은 성민 ⓒ sns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주니어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결혼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김사은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김사은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삼총사 연습실. 샨 밍 법례선배님"이라는 글과 함께 연습실에서 성민, 김법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깜찍하게 양 손을 얼굴 가까이 대고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김사은의 모습과 치킨을 먹으며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성민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김사은의 소속사 골든에이트 관계자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성민과 김사은은 잘 만나고 있다. 김사은은 현재 스케줄을 진행하고 있으며, 결혼에 대해 알려진 소식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더 라움 측 역시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12월 13일 성민과 김사은의 이름으로 예약된 내역이 없다"고 말했다.

앞서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골든에이트 측은 성민과 김사은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성민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8월 정규 7집 'MAMACITA'를 발표하고 활동했다.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 '칼라풀'로 데뷔한 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