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44
연예

개코, 솔로앨범 '레딘그레이' 더블 타이틀 확정

기사입력 2014.10.13 07:58

정희서 기자
개코 ⓒ 아메바컬쳐
개코 ⓒ 아메바컬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첫 솔로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을 선보인다.

개코는 오는 16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GRAY)' 타이틀 곡을 '화장 지웠어' '장미꽃' 두 곡으로 밝히며 각각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레딘그레이(REDINGRAY)라는 주제에 맞게 회색배경에 빨간 포인트가 인상 깊은 서로 다른 두 타이틀곡의 오브제가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화장 지웠어'는 애매한 관계를 이어오던 밀당남녀에 관한 이야기로 원더걸스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핫펠트(예은), 현재 가장 촉망 받는 프로듀서이자 보컬리스트인 자이언티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랩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장미꽃'은 슬픈 사랑의 세레나데를 표방한 곡으로 적절한 긴장감과 슬픔이 개코의 목소리를 통해 극대화 된 곡이다.

소속사측은 "서로 전혀 다른 느낌의 두 곡의 타이틀을 비롯해 다른 수록곡들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이며,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개코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력을 많은 분들이 함께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고 전했다.

개코의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오는 16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17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되며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 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THE WAVE)' 전시회를 개최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