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 서태지 이은성의 결혼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 KBS 방송화면
▲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의 데이트, 결혼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는 '서태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아내 이은성과의 데이트 사진을 비롯해 결혼식 당시의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태지가 공개한 사진에서 두 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각각 사진을 찍었고, 이에 의문이 든 유재석은 "왜 같은 장소인데 두 분이 같이 찍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서태지는 "둘밖에 없어서 찍어줄 사람이 없어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결혼식 당시 친정엄마의 볼을 쓰다듬고 있는 이은성의 모습 뒤로 서태지 어머니의 옆모습이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다 각자 찍은 것 밖에 없다. 두 사람이 찍은 것은 없느냐"며 "이러니까 의혹이 생기는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행복한 표정의 서태지와 이은성이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은성 한복 맵시가 예쁘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가 결혼식 사진도 공개하다니",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예능 출연 신기하기만 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피로연 사진인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나이차 많이 안느껴지네", "'해피투게더'에서 서태지, 이은성 부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해소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편 정말 인상 깊게 봤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