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Be Natural' ⓒ 해당 영상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레드벨벳의 'Be Natural(비 네츄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첫 싱글 '행복(Happiness)'의 상큼한 매력으로 가요팬들과 첫 인사를 나눈 레드벨벳이 가을을 맞아 또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레드벨벳의 'Be Natural' 뮤직비디오는 9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을 보였다.
앞서 SM 측에 밝힌 것과 같이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과 메타올로지 권순욱 감독이 함께 작업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담은 'Be Natural' 퍼포먼스를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했다. 3개의 원테이크 영상이 어우러진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연출했다.
모든 장면을 한 번에 담아내는 원테이크 기법은 최근 동방신기, 엑소 등 SM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서 많이 시도되고 있는 것이기도 하다.
레드벨벳은 의자를 이용한 안무를 중심으로 더욱 고혹적인 매력을 펼치는 것에 신경쓴 듯 보였다.
레드벨벳의 'Be Natural'은 과거 S.E.S.가 지난 2000년 발표한 4집 'A LETTER FROM GREENLAND(어 레터 프롬 그린랜드)'에 수록된 곡으로, 14년이 지난 후 레드벨벳 버전으로 리메이크됐다.
레드벨벳은 이날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두번 째 싱글 'Be Natural'은 13일 발매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