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48
연예

'히든싱어3' 인순이 편 게스트, 입 모아 "가능할까?"

기사입력 2014.10.09 08:48

이준학 기자
김태우, 김종진, 시크릿 효성-지은 ⓒ JTBC
김태우, 김종진, 시크릿 효성-지은 ⓒ JTBC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JTBC '히든싱어3' 인순이 편에 출연한 게스트들이 기대 반, 걱정 반의 우려를 나타냈다.

9일 JTBC에 따르면 '히든싱어3' 인순이 편 녹화에는 김태우, 김종진, 조혜련, 시크릿 효성, 지은 등의 게스트가 출연했다.

이들은 특유의 독보적인 목소리를 갖고 있는 인순이 녹화가 가능할지 의심 속 '직접 눈으로 보기 전엔 도저히 감이 안 잡힌다'는 이유로 자청해서 녹화장을 찾았다다.

인순이와 절친한 후배인 김태우는 모든 장르를 다 소화하는 완벽한 가수인 인순이를 따라할 수 있을지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주영훈은 "인순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한 첫 마디가 말도 안 돼, 무모한 도전 아니냐? 주변 사람 전부 반응이 '인순이를 하는 사람이 있어?'였다"고 발혔다.

인순이 ⓒ JTBC
인순이 ⓒ JTBC


김종진 또한 "불가능할지도 모른다"고 말해 인순이 편 녹화에 대해 한 마음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인순이 편은 시즌 1, 2때부터 하고 싶었지만 과연 대한민국에 모창 능력자가 있을까 엄두가 안 나서 결심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며 "그러나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역대급 방송을 자신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건넸다.

인순이만의 독보적인 보컬을 따라하는 모창능력자들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히든싱어3'에서 공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