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비투비 ⓒ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개그맨 김기리가 비투비 서은광에게 보낸 SNS 대화창이 공개돼 화제다.
김기리는 7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비투비- 넌 감동이야 듣지 마세요 제발… 별로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김기리가 최근 '넌 감동이야'로 컴백활동 중인 같은 소속사 보이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에게 보낸 SNS 채팅 어플 대화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최근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해 에너지넘치는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비투비에게 보내는 선배 김기리의 귀여운 독설이 담겨있는 츤데레 응원으로 "듣지 마세요. 제발"이라는 멘션에서 역설적인 간절함이 묻어나는 센스넘치는 홍보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김기리는 대화 창을 통해 비투비 서은광에게 "은광아 정신 없지? 파이팅이다!"라는 메시지를 보냈지만 답이 오지 않았다. 이후 "많이 바쁘구나? 넌 감동이야 좋더라. 감기는 안 걸렸지?"라고 다정한 말투로 다시 한번 대화를 시도했지만 역시 답장은 오지 않았다.
이틀 후에도 서은광이 답장이 없자 김기리는 "야 망해라 육성재가 잘 나가는데 왜 네가 변하는 거야?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가 최고다!"라며 독특한 유머코드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후 서은광은 자신의 SNS로 "진짜 답장하려고 쓰고 있었는데 그때 스케줄 중이어서 쓰다가 못 보내고 너무 정신없어서…그만 제맘알죠 형?"이라며 애정 섞인 답장을 보냈고 이 둘의 대화내용이 공개됐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