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30
연예

현빈 '하이드 지킬, 나'로 브라운관 복귀…누리꾼 "기다렸어요"

기사입력 2014.10.07 15:12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 엑스포츠뉴스DB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 엑스포츠뉴스DB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현빈이 군 제대 후 첫 드라마 복귀작으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를 선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도 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과 '그들이 사는 세상', '시크릿 가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현빈은 군 제대 후 영화 '역린'으로 선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다음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낳아왔다. 

현빈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하이드 지킬, 나'는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 드라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원작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으로, 2011년 2월에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빈은 이 드라마에서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할 예정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49일'과 '야왕', '잘키운 딸하나'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고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또 '선덕여왕'과 '뿌리깊은 나무'를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내년 1월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완전 기다렸어요", "현빈 '하이드 지킬, 나' 본방사수 예약합니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벌써부터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