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분당판교센터 ⓒ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오는 22일까지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에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포르쉐 인증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휴 금융사를 이용하여 구입할 경우 기존 중고차 수준의 금리가 아닌 신차 수준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의 모든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타이어 교환 및 유상 수리는 물론 포르쉐 드라이버즈 셀렉션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소유한 포르쉐 차량의 판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포르쉐 모델 매각 고객에게는 포르쉐 드라이버즈 셀렉션 바우처가 제공된다.
마이클 베터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사장은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모든 중고차의 이력 검사와 품질 검증 및 보증 서비스 지원을 통해 포르쉐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를 제공해 왔다"며 "점차 증가하고 있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이번 캠페인이 새로운 포르쉐 오너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안내는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