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5:33
연예

루크 에반스의 폭발적 카리스마…'드라큘라' 스페셜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4.10.02 14:02 / 기사수정 2014.10.02 14:02

박지윤 기자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스페셜 포스터 ⓒUPI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스페셜 포스터 ⓒUPI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원제: Dracula Untold)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술탄의 침략으로부터 고통 받는 백성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기를 선택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제작비 1억 달러, 참여한 비주얼팀 스탭 수만 303명에 달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블록버스터로, 공개된 포스터들 또한 그 위용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드라큘라'의 비장한 표정이 돋보이는 첫 번째 포스터는 '드라큘라'의 고성과 오스만 투르크 제국의 황제, 술탄이 이끌고 온 수십만의 대군을 배경으로, 그 속에서도 용맹함을 잃지 않는 루크 에반스의 모십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한편, 절벽 위에 서 있는 '드라큘라'를 담은 두 번째 포스터는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지키려는 절벽 아래의 왈라키아 공국을 내려다 보는 루크 에반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박쥐들로 변한 망토의 일부를 표현하면서, 모두를 지키기 위해 악마와 거래한 후 강력한 힘을 갖게 된 '드라큘라'의 능력을 한 장의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비교불가의 압도적 스케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오는 8일 IMAX로 개봉될 예정이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