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배치기 ⓒ 뮤직웍스, YMC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힙합 듀오 배치기가 백지영 콘서트에 출격한다.
2일 뮤직웍스에 따르면 배치기는 오는 10월 4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백지영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 공연에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배치기는 파이팅 넘치고 신나는 무대 매너로 학교 축제나 각 종 행사 등의 섭외 1순위로 꼽히는 힙합그룹으로 이번 백지영 콘서트에서도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전망이다.
백지영은 서울에 이어 부산도 4시와 8시 하루 2회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스토리가 살아있는 탄탄한 구성을 바탕으로 댄스와 발라드, 트로트 등 여성 보컬리스트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음악 장르를 소화해 낼 수 있는 백지영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 20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성공적으로 첫 공연을 마친 백지영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는 120분 동안 지루할 틈 없이 삼바, 서커스를 비롯한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멋진 영상미와 화려한 조명, 하이 퀄리티의 12명 풀밴드 연주도 백지영의 콘서트의 한 몫을 하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는 오는 4일 전국 투어 두 번째 도시 부산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18일 대구, 11월 1일 천안 등을 돌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