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8:31
연예

'예체능' 성시경, 매끈한 각선미 인증 '성발라에게 이런 면이'

기사입력 2014.09.30 10:09

'우리동네 예체능' 성시경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성시경 ⓒ K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성시경이 테니스로 완성한 '매끈' 각선미를 과시했다.

오늘(30일) 방송되는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테니스 여제' 전미라 코치의 고향 '군산'을 방문, 일일 전지훈련과 함께 전라북도 도대표 동호인들로 이뤄진 '군산' 테니스팀을 상대로 두 번째 공식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운동으로 다져진 성시경의 탄탄한 각선미가 포착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성시경은 반바지를 허벅지까지 걷어 올린 채 꾸준한 테니스 연습으로 완성한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이는 전미라 코치의 지옥코스 중 하나인 '공포의 300계단' 훈련 중 포착된 성시경의 모습으로, '발라드 왕자'로서 훈훈하면서 남성적인 외모에 반대되는 길고 쭉뻗은 각선미는 그의 반전 매력까지 엿보이는 등 주변인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그뿐만 아니라 이 날 펼쳐진 '군산' 테니스팀과의 두 번째 경기를 위해 성시경은 "군산에 내려오기 전 서울에서 2시간, 군산에 내려와서 4시간이나 연습했다"며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보이는 등 지난 패배의 설움을 폭발시킬 듯 '타도 군산'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보는 이들의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은 성시경의 '매끈' 각선미는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