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9
연예

'연애의 발견' 정유미, 김슬기에 "문정혁에 흔들린다" 고백

기사입력 2014.09.29 22:32 / 기사수정 2014.09.29 22:32

임수연 기자
'연애의 발견' 정유미가 문정혁을 향한 진심을 털어놨다. ⓒ KBS '연애의 발견' 방송화면
'연애의 발견' 정유미가 문정혁을 향한 진심을 털어놨다. ⓒ KBS '연애의 발견' 방송화면


▲ 연애의 발견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연애의 발견' 정유미가 김슬기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한여름(정유미 분)이 윤솔(김슬기)에게 강태하(문정혁)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솔은 강태하가 이유 없이 좋아진다고 말하는 한여름에게 "나 강태하 싫다. 미친 기지배. 대단하다. 왜 우는지 울게 만드는 사람이라고는 왜 말하지 않느냐. 내가 네 맘 모를 줄 아느냐. 너 강태하한테 흔들리는 거냐"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윤솔의 격한 거부반응에 한여름은 "그래 흔들린다. 어떻게 안 흔들리냐. 다른 사람도 아니고 강태하인데. 나한테 강태하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냐. 5년을 사귀었고, 바닥까지 드러내면서 사랑했다. 30년 친구인 도준호와 너보다도 나를 더 잘아는 사람이다. 그런데 어떻게 안 흔들리냐"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어 그녀는 "기다리지 말아야 하는데 기다리고, 하지 말아야 하는 말을 하게 된다. 내가 태하씨랑 잠을 잤느냐. 태하씨랑 도망갈 궁리를 하느냐. 그것도 못 봐주는 거냐"라고 말했다.

이어 "도망 안가지 않느냐. 내 자리가 어디인지 잘 알고 있지 않느냐. 어떻게 하든 내 자리를 잘 지키고 있지 않느냐"라며 강태하를 향한 진심을 드러내 윤솔을 당황시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