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58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 외할아버지와 '물고기로 대동단결'

기사입력 2014.09.28 14:00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하루와 외할아버지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28일 방송되는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키우는 맛에 산다'가 방송된다. 이중 이하루는 외할아버지와 ‘물고기’를 공통분모로 찰떡궁합을 자랑했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타블로와 하루는 특별한 사람들을 만났다. 그는 바로 하루의 외할아버지와 외삼촌. 소래포구에서 만난 네 사람은 물고기 구경에 나섰다. 하루는 '물고기 애호가'답게 사방천지에 가득한 물고기들을 보고 두 눈을 반짝거리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얘는 뭐에요? 이게 무슨 조개에요?"라고 묻는 호기심 충만한 하루의 궁금증을 해소해 준 것은 바로 외할아버지. 소문난 '낚시 왕' 외할아버지는 하루의 질문세례에 하나하나 답변을 해줬고, 물고기로 대동단결한 외할아버지와 손녀의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하루는 물고기로 하나 된 외할아버지를 위해 특급 효도 3종 세트를 선사해 할아버지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쌈 싸서 회 먹여드리기, 어깨 안마 해드리기, 이어 볼 뽀뽀까지, 외할아버지 껌딱지처럼 살뜰히 챙기는 하루의 모습에 외할아버지는 "아이구 하루가 언제 이렇게 컸냐. 다 컸어"라고 말하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46회는 인천 아시안게임 중계로 인해 28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