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4:26
연예

조용필, '불후 우승' 손승연에게 축하 화환 보내…"가문의 영광"

기사입력 2014.09.25 14:43 / 기사수정 2014.09.25 17:32

한인구 기자
조용필, 손승연 ⓒ 엑스포츠뉴스DB, 포츈엔터테인먼트, 손승연 트위터
조용필, 손승연 ⓒ 엑스포츠뉴스DB, 포츈엔터테인먼트, 손승연 트위터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왕' 조용필이 후배 가수 손승연에게 축하 화환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손승연은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회사로 전달된 기쁜 소식. 존경이라는 말로는 다 표현하기 힘들 만큼 저에겐 큰 존재인 조용필 선생님께서 화환을 보내 '불후의 명곡' 우승을 축하해주셨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선생님의 노래를 부르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인데…이렇게 화환까지 보내주시다니 가문의 영광입니다. 더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 손승연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실제보다 저를 200% 더 멋있게 만들어 주시는 불후 제작진 분들 감사합니다. 무대에 오를 때마다 행복을 느낍니다. 감사해요. 불후 파이팅"이라고 적었다.

손승연은 해당 글과 함께 조용필이 보낸 화환 사진도 개제했다. 이 사진 속에서는 '우승을 축하드리며 멋진 무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용필'이라는 문구가 포함돼 있다.

오랫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조용필이 후배 가수에게 축하 화환을 보내 손승연에게 더욱 뜻 깊은 일이 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손승연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조용필의 '못 찾겠다 꾀고리'를 선곡해 우승을 차지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