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포스터, 카라 ⓒ KBS,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걸그룹 카라가 부른 KBS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OST Part 1 'Hello'가 전격 공개된다.
오늘(24일) 공개되는 카라의 'Hello'는 어쿠스틱하고 분위기 있는 소울 장르의 곡으로 극 중 세동(신세경 분)에 대한 홍빈(이동욱)의 마음속 진심과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그동안 카라가 보여줬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인만큼 대중에게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과 이수영, 별 등 수많은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작곡팀 E.one의 노래인 'Hello'는 자극적이지 않는 미니멀한 편곡과 잔잔한 느낌에 한승연과 박규리의 따뜻한 보컬이 더해져 곡을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이에 색다른 느낌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카라의 노래가 흥미로운 전개를 통해 몰입도를 더해가고 있는 '아이언맨'에서 어떤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할지 주목된다.
한편 '아이언맨' 지난 방송에서는 홍빈이 첫 사랑 태희(한은정)와 같은 체향이 나는 세동에게 코를 벌름거리며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세동이 그를 변태로 오인하고 도망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코믹한 끌림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카라의 OST 곡으로 이동욱의 속내를 더욱 애잔하게 보여줄 '아이언맨' 5회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