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18
연예

효연 전 남친, 과거 방송 출연 모습 화제 '훈남CEO'

기사입력 2014.09.23 13:53 / 기사수정 2014.09.23 13:53

정희서 기자
효연 전 남친 김준형 ⓒ SBS 방송화면
효연 전 남친 김준형 ⓒ SBS 방송화면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의 전 남친으로 알려진 작가 김준형(35)이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서울 용산 경찰서에 따르면 21일 오전 5시께 서울 용산구의 자택에서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하던 중 술에 취해 A씨와 몸싸움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 씨는 일행과 인근 클럽에서 술을 마신 뒤 A 씨와 말싸움을 했으며, 이후 자택으로 자리를 옮기면서도 시비가 이어져 결국 몸싸움으로 번진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현장에는 김 씨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효연 전 남친 김준형의 입건 소식이 전해진 이후로 그의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이 화제다. 효연 전 남친 김준형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겨울방학 특집'에 출연해 청소년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김준형은 '훈남 CEO'라는 수식어가 주어질 만큼 훈훈한 외모와 운동으로 단련된 다부진 몸, 180cm의 큰 키 등 우월한 신체조건으로 눈길을 끌었다.

효연 전 남친 김준형은 1979년생으로 메사추세츠대학교 암허스트캠퍼스에서 생화학과 경제학를 전공했다. 그는 특히 '칠전팔기 내 인생'의 저자로 유명하며 180cm를 넘는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인물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